이번 패치를 통해서 일격도 3오의가 사실상 디폴트가 되어버렸는데 난무유저로서 그리고 스커를 좋아하는 유저로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는 안습니다. 난무가 최소 4오의를 쓰는데 일격이 3오의를 쓴다? 뭔가 어색하지 않나요? 일격은 각인서 컨셉에 맞게 정말로 오의스킬 한방한방이 매우 강력하게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각인서에 소모한버블당 치적n% 치피증n%추가, 엘리멘탈버블 획득량 소폭감소
이렇게하면 일격은 치명특성을 버리고 극특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2.일반스킬에 쿨감트포랑 부파, 무력트포 추가해서 기믹수행 가능하게 만든다음 말 그대로 오의스킬은 뇌호격,호왕 이거 두개만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일격필살의 각인컨셉에도 걸맞다고 생각해요.무슨 버블소모트포 어줍잔게 만들어가지고 일격 컨셉도 박살내고 난무유저까지도 피해를봤습니다 대표적인게 호왕1트포죠. 특히 호왕 1트포같은 경우는 일격유저들 까지도 손해를 본 역대급 개병신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안그러신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플레이 편의성을 생각하면 현재 일격형님들은 만족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각 직업간의 특색이 좀 더 도드라졌으면 좋겠습니다.이번 패치는 각인의 컨셉을 박살내고 오직 편의성만을 위한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일격 하지도 않는 난무유저가 주제넘는 소리를 하는 것 일수도 있지만 제가 빡친 이유는 얘네가 패치를 너무 성의없이 하는게 눈에 보여서 그래요. 아덴ui부터 시작해서 스킬아이콘 까지 하나하나 꼬집어낼수록 진짜 버린자식인게 눈에 보여서 뭐 하나 안해줄때마다 피해망상 환자마냥 안좋은 생각밖에 안드네요. 조금더 캐릭터 컨셉에 맞게,각인서 컨셉에 맞게 성의있게 패치를 해줬으면 좋게다는 생각에 주절거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