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phuukz5Luc

※어쩐지 딜이 평소보다 좀 낮게 뜬다싶더니 서폿님이 세팅을 잘못하고갔엇다네요

다른분이 풍신딜량이 꽤 크다고 써주신글을 보고
마침 하키드나 갈 타이밍이라 삘받아서 찍어봤습니다

원래 더 잘칠수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찍는다생각하니 너무 긴장되서......ㅠㅜㅠㅠ 다시보는데 실수가
좀 있네요 귀엽게 애교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길드고정팟에 건강문제로 이번에 빠지신분도있고 피로누적으로 힘드신분도있고 해서 
나머지 공팟인원채워서 갔는데 혹시나 문제생길시 삭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 잠깐 풍신3오의 일격도 한적이있엇는데
그후로 다시 폭쇄3오의로 돌아오긴했지만

저는 그 이후로 풍신을쓸때는 계속 성장공격말고 과회전을 쓰고있습니다
일격외길 스커였으나 552스커가 빡떳을때 난무를했엇는데 그때도 풍신은 과회전을 썻었습니다

과회전에 장점으로는
풍신이 난무에서는 거의 방천급 폭쇄보다 조금 덜한 딜량을 가지고있는데

성장공격이 움직임이 너무 옆구리에 걸리는느낌이고 사실상 보스가 돌거나 움직이면
대응이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기에 과회전을 하면 확실히 이동속도가 빨라지고
영상에 긴장해서 실수를해서 그렇지 어느정도 이동패턴은 다 대응가능합니다
(스프레이패턴같은것도 같이뒤로가면서 백어택칠수있는데 안나오더라구여)

그리고 성장공격보다 홀딩이 길어서 홀딩하면서 이동에 따라가거나하면서 남은스킬 쿨확인할때도
좀더 여유롭습니다

데미지는 풍신이 번개트포때문에 들쑥날쑥이라 풀틱기준 거의 비슷하게 찍히기도하구요
그렇지 않을때는 한 7퍼에서 ~10퍼 정도 뎀지 차이가 납니다 (ex 성장1억1000,과회전1억)

막타에 들어가는데미지는 성장트포든 과회전트포든 동일합니다 그래서 좀더 실전에서는 딜차이가
더 적구요 과회전을 쓰는대신 내가 막타는 무조건 백에서 끊어서 실전성으로 딜을 올리겠다는 마인드로
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일격으로 하멘4관 이클립스 별제페 다 따고 일격하다가
과연 일격이 난무보다 더쎈것이 맞는가로 너무 궁금해서 난무로 넘어온지 이제 3주되었습니다
만족하구있구요

난무에 장점은 일격보다 단일딜은 살짝 떨어지더라도 일격이 버블수급 오의 버블수급 오의를 반복하면서
오의1개 혹은2개 넣을패턴에 난무는 한번만 버블수급을 해놓으면
한번에 2개~3개 일격이 2개넣을패턴엔 거의 5개를 다 넣을수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일격이 버블수급에 소요되는시간에 오의는 언제든 딜을 넣을수있다가 가장 큰 장점인거같네요
버블채울일이 없어서 오의로 패턴끝과 시작마다 오의로 들어가서 오의로 나올수있습니다
이게 dps적으로 제가 일격일떄랑 난무일때랑 한 200만차이나는데 요거는 충분히 매꿔주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붕천퇴에 전설출혈룬 운룡각에 속행 호왕에속행으로 속행효율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붕천퇴에 출혈을 주어도 3버블이 무난하게 차기때문에 출혈도 붕천으롤 비지않게 넣어줄수있습니다
(대충계산한거긴한데 하키에서 출혈룬 딜이 총합 한 5억 되는거같더라구요)

딜적인부분은 파이를 제기준에서는 더먹는건 잘모르겠어요 거의 비슷한느낌이에요
근데 난무가 제 체감상은 하멘4관이나 하키에서는 확실히 더 조금 더 안정적으로 딜지분을 가져가는 느낌이였습니다

일격셋팅도 다 되있어서 방천일격으로 한번 가볼까 싶다가도 실링이없고...
곧 벨페시즌이기도하고 저는 난무도 굉장히 만족하며 플레이하고 있기에 일단 밸패전까지는
난무로 계속 쭉 진행할것같습니다

평소 풍신초래의 조작감이 너무 거지같아서 불만이신분들이나 울며겨자먹기로 쓰시는분들은
과회전한번써보세요 진입을 풍신으로 들어갈수도있고 자리잡는걸 풍신으로 자리잡을수있을정도로
적응만되면 성장보다 훨씬 조작감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