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제섭 "카오스천사" 입니다.

일전에 올린 글 댓글 중에 "계신다"님이
일러주신 싸이클을 좀 연습해봤는데
생각보다 유의미한 딜량상승이 있더라고요

제가 나이가 좀 들다보니 숙련도가 다른 
으신 분들과는 다르게 느리게 오르는 편인
데 이제 좀 쌓이다보니 괜찮네요 ㅎㅎ

"계신다"님 보고 계시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_(__)_

허수디피가 로아 내에서의 바로미터라
엔 허점들이 너무 많아서 대충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1. 스킬사이클
 - 아애 - 블레이드 - 해일 - 리액트 - 혹한 - 천벌
 - 아애 - 블레이드 - 해일 - 익스 

  이렇게 한사이클을 돌립니다. 그리고 이러면
 끝마까지 제법 부드럽게 연계가 되면서 (지배2
 셋기준) 익스 캔슬 또는 익스 캔슬 실패 시 아애
 캔슬로 밀려 나는 거리를 조절하기에 너무 유용
 하더군

 또한, 사이클이 중요하지 않다는 분들도 계신데 
 그것도 틀린 말은 아니에요..  다만, 개인적으로 
 딜빵을 참 자주하는데 나만의 사이클을 가지고 
 있는게 생각보다 유리한 부분이 많아서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2. 환류1을 주는 점
-  97돌이 있다면 다른 선택지들이 있는데 개인적
  으로 97돌과는 인연이 없어서 ㅜㅜ 환류1을 주는 
  게 저한텐 베스트더군요. 캐스팅 스킬이 하나 있
  으면 극신 기준 꽤나 손해를 보는 면이 있어서 이 
  부분 환류 3을 주고 치명으로 메꾸냐 아니면 극
  속을 유지하면서 딜량을 올리느냐의 선택지에서 
  자유롭게 셋팅하시면 될 것 같아요.

3. 극신에 관해
- 개개인마다 생각도 성향도 달라서 딱히 할 말은 
 없지만 한마디만 하자면...
 " 재밌잖아요? " ㅋ 
 
 
 

  로아 초창기부터 겜 하면서 느낀 건 뭔가 신케릭
을 내놓을 때 스킬트리 및 스킬들에 관한 내부적
분한 피드백이 없는 듯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대표적으로 익스 즉발트포인페 스킬쿨 등을 보
면 정말 생각없이 냈구나 하는... 그리고 소서스킬들 
자체가 점화에 특화되어 있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류 기준으로 메리트 있는 트포가 딱이 없다는 점? 
이 부분이 굉장히 안타까워요 ㅠ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며칠 동안은 답변 드릴게요
행복하고 평안한 저녁 보내십시오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