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순서대로 생각해 봤습니다. 환류의 강약, 티어 상관없이 버프된다면 이런 방법들이 있지 않을까 뇌피셜입니다. 의견이 궁금해서 투표로도 만들어봅니다. 그저 뇌피셜이니 점화분들도 재미로 참여해 주시면 좋겠네요. 요약은 투표를 봐주세요.

1. 단순 환류 각인의 수치 변경
: 스마게가 가장 많이 하는 밸패 방법입니다.

  1) 쿨감을 그대로 피증을 8/12/16% -> 10/15/20%로 증가
 2) 쿨감을 제거하고 피증을 8/12/16% -> 12/20/28%로 증가

2. 트라이포드 개선
: 고착화되거나 사용 불가한 수준의 트포들을 개량하는 방법입니다.

 1)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 변경(치적 추가 or 추가 효과)
: 예둔 채용 시 대부분의 치적 구간에서 마증 또는 강일에 밀리는 기댓값을 보입니다.
 2) 익스플로전의 '역화', 종말의 날의 '화염 지대' 등의 트라이포드를 즉발형으로 사용할 수 있게 변경 및 피증 수치 조정.
: 익플 역화같은 경우 피증도 없고, 즉발로 바뀌는 메리트도 없기 때문에 필히 조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3) [신규] 가능성은 낮지만 마나를 추가로 소모하면서 피증이 소폭 더 높은 트라이포드를 신설합니다. 이는 끝마 유지에 도움을 주지만, 악몽 세팅이 아닌 유저에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혹부 '지배력 강화'
같은 트포로 생각하면 됩니다.

3. 환류만 채용할만한 신스킬 신설
: 에너지 폭발(이름이 맞나?) 같은 쓰레기 스킬 제거하고 깡딜은 괜찮으면서 아덴 수급량은 낮은 신스킬을 만듭니다. 지난 밸패 디트나 블래 같은 경우를 생각하면 되는데, 신스킬이 생기면 7멸 4홍이 일반적인 세팅이 되겠네요.

4. 환류 각인의 리메이크

1) 소모 마나량 증가 및 피증 증가
: 서폿/서머너 등의 마나 회복 버프로 인해 끝마 유지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소모 마나량을 늘려주면서 버프를 받아도 끝마 유지를 할 수 있게 만듭니다.

2) 소모 마나량 감소
: 1번의 패치는 악몽 4+셋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소모 마나량 감소 옵션를 추가하면 악몽을 빼고 다른 세트를 연구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딜적인 상승으로 이어질 지는 미지수입니다.

3) 특수효과 추가 : Z 잠금은 유지
   (1) 스킬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 환류 속성 버프가 생기고, 다른 속성의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며 또 다른 환류 속성 버프가 생성되는 효과. 예를 들어 블레이즈 - 천벌을 쓰면 천벌부터 추가피해량이 들어가며, 해일 - 아애를 쓰면 같은 속성이라 버프갱신만 되고 피해량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무지성 스킬 사용이 아니라 스킬 사용 순서를 생각하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2) 일정시간 동안 특정 속성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가 순차적으로 생깁니다. 팔찌효과 순환이나, 디아3의 원소의 회동 버프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드효과로 인한 속성 문제가 있으니 오직 스킬과 트포로 적용되는 속성만 해야 합니다. 리액트는 무속성이라 추가 변경이 필요하겠네요. 다만, 이 경우 스킬셋이나 운영이 상당히 까다로워 질 것이라 예상해요.

  (3) 단순히 점멸 도착 위치에 피해를 주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피해량은 해일 정도로 멸화를 줄 수 있게 하면 공격적으로 리버스와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비슷한 예시로 히오스의 리밍이 있습니다.

위 3개는 단순 예시로 생각해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