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680 입니다. 모배캠으로 1720까지 가려고 합니다
싱글모드나 낙원 같은거 도화가로 불쾌하진 않나요? 그리고 레이드나 성능 요즘 좀 어떤가요?? 카제로스 잡고 접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