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단자 - 딜압축 필요
포식자 - 탈진 개선 필요

현재 처단자의 경우 폭주 시간동안 딜을 빡빡하게 우겨 넣고 있음.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함. 예를들어 폭주시간 동안 스킬 사용 시 지속시간이 감소되게 만들어서 스킬 3~4개 쓰면 폭주가 풀려버리게 하는 등 폭주 시간동안 쫓기듯 스킬 쓰는 스트레스의 감소가 필요함

다음은 포식자. 이건 아무리 봐도 잘못 만들어짐. 세맥, 비기 이런애들이 갖는 리스크를 지딜러가 갖는건 말이 안 됨. 폭주는 끌수도 없는데 에키드나 처럼 못때리는 패턴 떡칠하면 진짜 쓰레기됨. 탈진과 폭주 상태의 갭차이를 확 줄이던가 탈진 시간을 지금의 50% 이하로 낮춰야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