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을 비뢰격 -> 비상격 으로 시작하면 척결을 한 사이클에 3번 사용하는 게 늦춰집니다
원래는 마지막 권왕의 진격에 쿨타임이 돌아와야 하는데 쿨이 3초 정도 남습니다
이렇게 되면 척결에 작열을 주는 의미가 사라집니다

비뢰(단죄) 휩쓸(심판) 이렇게 사용 해 보기도 했는데
레이드를 1~2주간 돌아보면서 느낀 건 단심이 잘 안 터집니다

터졌을 때 활용도는 높지만 터질 확률이 좀 낮은 것 같습니다
휩쓸기에 중독,출혈을 넣으면 딜지분이 1% 가까이 나오는데
공짜 딜 1%를 포기하면서 단심을 사용할만한 메리트는 없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단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권왕>휩쓸 사이클로 시작 하시는 분들은 사용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비뢰격을 대부분 허공에 자주 사용합니다

비뢰격으로 헤드각을 열어주면서 포지셔닝 용도로 사용합니다 
물론 시너지 용으로 사용할 때도 많습니다 
특히 조우 파천>성운 연달아서 사용 할 때 휩쓸기로 시너지를 묻히면 충격 게이지가 모자라서 바로 연계해서 사용하는 게 힘들기 때문에 이럴 때는 시너지 용도로 비뢰격을 사용합니다

(참고영상)






비뢰격 시너지 유효율이 낮으시다면 플레이 스타일이 저랑 비슷하신데
비뢰>휩쓸 시작 사이클도 찍먹 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