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해서 
1680 장기 주차 해놓은 수라 브커 있는데
이번에 슈모익 얘로 할까 생각 중..

권왕이 좋다길래 권왕으로 할 거 같은데

얘가 그때 당시 배럭 그 자체여서 골드 벌이용이라
제대로 다시 할거면  앜패도 아직 더 뚫어야함..ㅜㅜㅜ

그래서 투자 할 만큼 기대치가 높은지 물어보고자 글을 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