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3:57
조회: 1,297
추천: 0
브커 부케 괜찮음?오랜만에 복귀해서
1680 장기 주차 해놓은 수라 브커 있는데 이번에 슈모익 얘로 할까 생각 중.. 권왕이 좋다길래 권왕으로 할 거 같은데 얘가 그때 당시 배럭 그 자체여서 골드 벌이용이라 제대로 다시 할거면 앜패도 아직 더 뚫어야함..ㅜㅜㅜ 그래서 투자 할 만큼 기대치가 높은지 물어보고자 글을 남김!
EXP
9,055
(6%)
/ 9,801
인벤러
|





때랴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