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젬은 융합때문에 옵션 안보고 다깍고 있습니당
희귀 같은 경우는 견고 보피o, 안정 추피o는 깍고있는데...
희귀 추피o 공o는 무조건 깍겠지만 추피만 붙은 거는 깍는게 맞나요.. 너무 안깍이기도하고 효율도 낮아서 골드낭비같다는 생각이들어서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