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값이 떨어지네
분양이 잘 안되는데 거기 왜 샀냐
아니 뭐 내가 구매해서 내가 사는데
쌩판 남들이 왜 잔소리인겨
해결책도 아니고 뭐 잘못 됐네
그럼 뭐 해결책 말해주던가
이미 샀고 난 열심히 갚고 있는데
나 스트레스 받으라고 그러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