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이라도 두개 찢고, 돈 쓸거면 한캐릭 몰빵도 괜찮다고 하던데

오히려 돈 쓸거면 두개찢어서 두캐릭 키우고

육성비용 투자 크게 안할거면 차라리 한캐릭 몰빵해서
프리미엄만 사주고 8광휘 확보+6유물코어+발사대 젬16개 받는게 나은거 같은데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ㅠ

그리고 차원술사 프리미엄은 카르마 500개만 주던데 이거 누골로 누르라는거 아닌가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