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대로의 로벤입니다

단지 매일 있던 밸런스 서폿 누구매달기 떡밥에 아바타가 추가된것 뿐입니다

어떤 사람은 wwe고 어떤 사람은 ufc고 어떤 사람은 그냥 분탕이 좋음 상태로 다들 섞여서 엉망처럼 보이는 겁니다

9시 즈음에 용량 뜨면 귀신같이 없어질 겁니다


심심해서 싸우는게 정상이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