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발 그때쯤이면 벨가,3막,종막 익스 다 쳐 끝나갈 시기일텐데 그때 구조 개선 받으면 뭐하냐고 ㅋㅋ

그러다가 다음 개선에 밀리기 시작하면서 제자리 찾아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