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성보단 밸패 꼬라지가 여렷 꼬접하게 만드는듯 

고봉밥으로 밸패를 하면 머하나

유저가 간지러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지도 못하고 

그저 수치딸각아니면 지들이 만든 게임인데 직업이해도가 유저보다 더 떨어지는데 

최소 직게글만 보고 참조만해도 직업들 머가 문제인지 쉽게 알수 있을거 같은데

진짜 개발자가 직업이해도가 떨어지는건지 

아님 유저들이랑 기싸움 하자는건지 

밸패가 이꼬라지니 로아온때 맛보기로 보여주지도 않은거엿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