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이런 패치가 들어왔습니다.
상향인줄 알았는데요





사실 이건 2티어노드고 4티어 노드를 찍으면 42%로 강화되는거라
의미를 알수 없는 패치내역이에여 1640 미만 3티어 구간에서는 의미잇겟지만
3티어도 삭제한 마당에 이게 뭔 밸패인지....

찐빠난게 아닐가 싶음니다..
도와주십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