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슈모익 나오면 인파하려했는데

시즌2 극특세맥 시절부터 쭉 키웟다가 아크그리드 폭망으로인해.. 유기됐던 기공을 할지 고민이네여

인파는 1640 깡통
기공은 1680인데 어쩌피 1700찍어주니까 의미 없고

귀속재료는 둘다 많네영

인파를 슈모익하고 기공을 깡으로 올려야할지 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