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38
조회: 359
추천: 0
가슴이시키는 기공vs 성능 인파원래 슈모익 나오면 인파하려했는데
시즌2 극특세맥 시절부터 쭉 키웟다가 아크그리드 폭망으로인해.. 유기됐던 기공을 할지 고민이네여 인파는 1640 깡통 기공은 1680인데 어쩌피 1700찍어주니까 의미 없고 귀속재료는 둘다 많네영 인파를 슈모익하고 기공을 깡으로 올려야할지 ㅠㅜ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