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각성기중이 손내밀고 웃는게 어웨이큰 같은데 업화랑 드드중에 주로 채용하는쪽이 어디인가요 컷신 너무 이쁘게 나와서 채용하는 직각하고싶은데 채용자유도 높아서 둘 다 가능한지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