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00
조회: 316
추천: 0
9월이나 되야.7월 신스킬나오면 데이터수집 드립치면서
빠르면 9월 아니면 10월쯤이나 밸패가 있을것이고 매출도 잘나오는데 밸런스따우 알빠노~~~ 9월이나 10월마져 상향을 못받으면 이직업은 끝이다!!!
EXP
2,299
(49%)
/ 2,401
|
똘또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