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신스킬나오면 데이터수집 드립치면서  
빠르면 9월 아니면 10월쯤이나 밸패가 있을것이고
매출도 잘나오는데 밸런스따우 알빠노~~~
9월이나 10월마져 상향을 못받으면 이직업은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