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42
조회: 257
추천: 0
오랜만에 카이저하는데 드라코 바뀌었구나![]() ![]() 바뀐 기가슬래셔는 마음에 드는데 드라코는 왜 옛날이 더 좋은 것 같지... 타격감도 타격이펙트도 전이 더 좋았던 것 같음 변신하고 1타 후 텔포로 2타쓰면 하얗게 타다다다 좋았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EXP
15,650
(72%)
/ 16,201
|


블래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