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 기가슬래셔는 마음에 드는데
드라코는 왜 옛날이 더 좋은 것 같지...
타격감도 타격이펙트도 전이 더 좋았던 것 같음
변신하고 1타 후 텔포로 2타쓰면 하얗게 타다다다 좋았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