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로 히어로 키우는데 이적자 배율 140퍼라서 도전해봤는데 0.2퍼 남기고 못깼네요ㅠ 게이지 거의 꽉꽉 채우긴 했는데 패링할때 딜 안하고 패링에 집중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