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놓고 나쁜거는 아닌거같음
애초에 자연의 토지령을 다루는 컨셉이라 부정적이진않음
꽃을 피운다는거 자체가 해 강 산 바람 모든게 필요한것이기에 개연성도 다 챙겼다고 봄
다만 아쉬운점은 라라를 좀더 귀엽게 할수도 있지않았을까라는게 아쉬울뿐 그거 말고는 컨셉은 마음에 들었음
다만 저걸로 밸패 퉁칠거면 ㅅㅂ 그거는 ㅈ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