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칼 최소컷하는데 30분시절 배율에 비해 클각이 너무 안나와서 5초뚝이 원인일 수도 있을까 의심병이 좀 도진 상태인데

지금은 5초잡인데 만약 2초주주로 간다하면 유의미한 차이를 뽑아낼 수 있을지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