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 패차 못쓰고 권능 넘겼을때 

게이지 모아서 글윙쓰고 그냥 엔버링크 윙비트만 묻혔다 내리기 vs 그냥 패차쿨 밀려도 쓰기

어떻게 하나요?

대부분 페이즈 넘어갈때 그냥 패차 밀려도 쓰긴하는데

칼로스같이 기믹 ㅈㄴ 긴새기들은 너무 밀려서 어캐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이거 클탐에 영향 많이가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