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51
조회: 50
추천: 0
일리움 사냥하는데 마나소모량이 너무 많은데..야누스 새벽(구체 3개) 크리스탈 컨트롤과 자벨린 묶어서 쓰고 있는데 마나소모량이 눈에 띄게 많아서 파엘을 혼자 다 빨아먹네요
잘못 된 사냥 방식인가요? 야누스 황혼과 크리스탈 게이트로 사냥해야하는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