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둘다쓰면서 별차이 못느껴서 오토모드를 씀 

과연 오토모드는 쓰지못하는 버러지 기능인가?

좀더 여러지표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다른분들도 한번 비교체험 해주셨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