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08
조회: 72
추천: 0
이번주부터 오토모드랑 매크로 번갈아가면서 해보려고함사실 저는 둘다쓰면서 별차이 못느껴서 오토모드를 씀
과연 오토모드는 쓰지못하는 버러지 기능인가? 좀더 여러지표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다른분들도 한번 비교체험 해주셨으면 좋겠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