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에 2-3페 진입하는데 1극 더 필요할 것 같은데 왜 빡셀까요 

쌀피엠 별개로 95%면 깰만할 것 같은데 스커 처음하면 놓치는 딜 같은 거 있을까요? 

장인분들은 무난히 깰 배율같은데 준극은 옵드 팔랑 쓰는 중

헥사강화는 900개 써있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