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에 보면 더스크 160% 근처 오는것도 딜이 딸려서 타임아웃 당하는데 

이거 지금 정확한게 맞을까요? 

스린이 이슈인지 배율이 문제인지 모르겟음.. 

루시드 3페는 현재 배율이 89% 인데, 오리진 극딜 다 해도 30%씩이나 남고;; 

별개로 다들 배율 몇 일 때 보스 도전을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