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58
조회: 220
추천: 0
생선님들 하버 아이템버닝 바이퍼 쿨뚝인가요 스텟뚝인가요![]() 메애기 보니까 0초가 정배같긴 한데 1분극 있는직업 처음하다보니까 계속 쿨이 밀려서 어느땐 오리진이 40초까지 밀린적도 있어서 쿨뚝 쓸까 싶다가도 메애기에서는 0초가 정배고 제네패스 플러스 말고는 파티 갈일도 없을거같고 해서 걍 스텟뚝 쓸까 고민중인데 뭐가 나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