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애기 보니까 0초가 정배같긴 한데
1분극 있는직업 처음하다보니까 계속 쿨이 밀려서 어느땐 오리진이 40초까지 밀린적도 있어서 쿨뚝 쓸까 싶다가도

메애기에서는 0초가 정배고
제네패스 플러스 말고는 파티 갈일도 없을거같고 해서 걍 스텟뚝 쓸까 고민중인데
뭐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