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보마 같이 쉬운거하다가 지루해서 이번챌섭은 재밌는거하려고 알아보니
아크가 연계직업중에서 쉬운편에 속하고 이번에 야누스30줄때 키워야된다길래
아델, 아크, 썬콜 고민하다가 아크 픽했는데

이거뭐에요.. 연계하랴 보스패턴피하랴.. 돌진스킬(스칼렛)은 버프, 연계 때문에 써야하는데
패턴피할떈 쿨 안돌았고..
렌, 보마는 그냥 슉슉 피하면서 속사기넣으면 끝이었는데..
연계직업하려니까 빡세네요 <- 그래도 재밌습니다

궁금한거 몇개 질문좀할게요..
1. 레프폼때 스칼렛, 거스트, 어비스를 버프유지하려고 번갈아가면서 쿨되는대로 쌘순으로쓰는데
어비스, 거스트 주로쓰다가 패턴피할때나 버프필요할때만 스칼렛써도되나요?
아니면 딜점유율 때문에  꾸준히 연계해야하나요..

2. 연계사이클 찾아보니 어떤분은 플레인 + 어비스, 거스트, 스칼렛 3개만써도 된다고그러고
어떤분은 + 흉몽, 충동 2번까지 추가로 써야한다 그러고... 이거는 뉴비용과 고인물용 차이인가요?

3. 스펙터상태일때도 1번처럼 흉몽 + 혼돈(어비스), 굶주림(거스트) 주로 쓰다가 상처(스칼렛), 본능(충동)은 최대한 패턴회피용이나 딜타이밍 나올때 써도되는지..

연계직업은 처음해봐가지고 두서없는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