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43
조회: 217
추천: 0
아크 처음해본 후기.. 궁금한게 있습니다렌, 보마 같이 쉬운거하다가 지루해서 이번챌섭은 재밌는거하려고 알아보니
아크가 연계직업중에서 쉬운편에 속하고 이번에 야누스30줄때 키워야된다길래 아델, 아크, 썬콜 고민하다가 아크 픽했는데 이거뭐에요.. 연계하랴 보스패턴피하랴.. 돌진스킬(스칼렛)은 버프, 연계 때문에 써야하는데 패턴피할떈 쿨 안돌았고.. 렌, 보마는 그냥 슉슉 피하면서 속사기넣으면 끝이었는데.. 연계직업하려니까 빡세네요 <- 그래도 재밌습니다 궁금한거 몇개 질문좀할게요.. 1. 레프폼때 스칼렛, 거스트, 어비스를 버프유지하려고 번갈아가면서 쿨되는대로 쌘순으로쓰는데 어비스, 거스트 주로쓰다가 패턴피할때나 버프필요할때만 스칼렛써도되나요? 아니면 딜점유율 때문에 꾸준히 연계해야하나요.. 2. 연계사이클 찾아보니 어떤분은 플레인 + 어비스, 거스트, 스칼렛 3개만써도 된다고그러고 어떤분은 + 흉몽, 충동 2번까지 추가로 써야한다 그러고... 이거는 뉴비용과 고인물용 차이인가요? 3. 스펙터상태일때도 1번처럼 흉몽 + 혼돈(어비스), 굶주림(거스트) 주로 쓰다가 상처(스칼렛), 본능(충동)은 최대한 패턴회피용이나 딜타이밍 나올때 써도되는지.. 연계직업은 처음해봐가지고 두서없는점 죄송합니다
EXP
35,555
(85%)
/ 36,001
|
까짓거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