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31
조회: 563
추천: 0
제논으로 1주차 검밑솔하드 조팬 후기, 팁, 단점, 장점. 기타등등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제논 야무지게 키우고있으면서 느낀점이랑 저와같은 제린이들 함께 살아가자고 찔빱이지만 제가 느낀 팁을 올려보려고 끄적여봅니다.
1. 오파츠코드 당연히 펫버프에 있는줄알고 입장극딜내내 안씀 (이건내가병12신, 4만점 110-120%로 찍는내내 이럼 준극시퀀스에 넣어놔서 준극쓰고나서부터 켜짐 ㅋ ㅋ) 2. 트점 거리 개길음 3. 대각 대쉬도 꽤김.. 적응하려고 진힐라에서 20분동안 딜 안하고 실피하기 해봄 한번하니까 적응야무지게됨 4. 3초뚝 넘 사고싶음 2초 2포톤 때려박을때 쾌감은 개쩌는데 이미 못박는 쿨을 보면 최소컷에서 리트마려워짐 5. 이팩트가 보스를 너무 가려서 보스 타격 태두리 이빠이키고함 6. 후딜 심하다고 하는데 전혀 신경 안쓰이다가 진힐라에서부터 느껴짐 그래도 적응되면 최소컷하는데 문제없는느낌? 근데 줄으면 진짜 개 고트직업될듯 7. 포톤 날아가는 경우가 너무많음 (ex윌 방넘어갈때, 세렌 페이즈변경 등등)뭔가 2포톤을하려고 무리하게되는데 이거 그냥 1포톤만 박을 수 있을땐 극딜 안밀리게 1포톤만 박으면 되나요? 8. 본캐가 제로인데 몇년동안 안질리고 재미있게함 제논도 재미가 비등비등할정도로 재밌음 ㄹㅇ개꿀잼 에공삼뜨면 본캐바꿀지도 9. 템셋팅 주워먹는 재미가 있음 챌섭 오픈 둘쨋날 올올덱666 4.6억에 주워먹고 18달고 야무지게 쓰는중 근데 경매장에 살게됨; 10. 레투다 17초에 버프알리미 뿅 켜지먄서 17초남아써용~ 해줬으면 좋겠음 11. 멜다 은근 유용함 진힐라 제단 풀때도 멜다박고 스페이스바 광클하면 풀림 못움직이긴해도 무적시간이 길어서 12. 엠블 첫날 오픈런때 16억에 산거 미트라넘어가려고 팔았는데 팔땐 70억에팔려서 기분좋음 제논 더좋아짐 13. 사냥 좋음 설치기, 사출기 꽤괜 14. 딜넣는 난이도 10중 2정도 되는거같고 유틸 난이도 10중 8되는거같음 해방하면 ㄱㅊ을듯 15. 오리진쓰면 날라댕기는거 무조건 잠그라던데 난 자신없는 보스는 걍 키고 위에서 편하게 무빙침 (ex 세렌 세렌 세렌) 16. 포톤을 얼마나 야무지게 넣냐, 융합을 얼마나 풀딜을 잘넣냐에 따라 클탐이 확확 변함 평딜때 장판까는거 자꾸 까먹음 ㅠ 암튼 넘 만족중인데 좀 더 해보고 또 오겠습니다 요즘 맨날 인벤이랑 경매장에만 사는거같은데 질문 글 올린만큼 플레이 해보면서 느낀점도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감삼당
EXP
64,607
(52%)
/ 67,001
|
료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