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12
조회: 266
추천: 0
제논 뉴비 이펙트 질문거두절미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거 제논 주력기랑 로켓나갈때 록온되는거 이펙트 못줄이는건가요? 못줄이더라도 보스 뒤로 이펙트 보내는것도 안먹는거같던데 제가 잘못하고있는건가요?
뻑뻑한건 참아도 이펙트때문에 안보여서 답답한걸 못참겠습니다. 절대 챌섭 진힐라 2시간 가까이 20분씩 5트쳐박고 깨서 빡쳐서 물어보는거아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