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02
조회: 278
추천: 0
형님들 극딜순서좀 봐주세요유튜브에서
입장 포톤 홀로그램 스인미 크오솔 저격평딜 포톤 쿨 15초 남았을때 오리진 저격1대 인펜 시퀀스 스매셔 포톤발사 노바 저격꾹 > 포톤쿨돌면 레투다 리레 안에 한번 더 차징발사 맞나요?? 준극은 14초 남았을때 포톤장전해서 쏘고 레투다 끝나기전에 쿨돌면 다시 최대한 차징해서 그안에 한번 더박고? 돌아오는 극딜도 극딜 14초? 전에 포톤장전해서 반복 이라던데 맞는지 확인차 여쭤봄니다
EXP
835
(35%)
/ 901
|
Kalum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