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아비 말뚝딜만 연습하다보니 생각보다 하듄켈에서 애먹네요;
보통 패턴회피 해야할땐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점프 평+연계로 피하려고하니 너무 후딜이 긴것같아서..
제자리연계를 누르다가 반대로넘어가야할때만 방향키눌러서 이동기로 쓰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