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 잘모르는데.. 이거 주스텟 환산 사이트에서 보면

메인 크뎀 
나머지 주스텟 공마로 가라는데

인터넷 서치해보면 메인을 주스텟으로 가야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해...?
뉴비라 잘 몰라서 미안..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