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명: 아이즈(eyes)
기반세계: 프렌즈월드
직업군: 궁수

대강 스토리:
프렌즈월드에 점점 초자연적인 현상이 일어나자, 그 일을 조사 및 뒷처리하기 위해 정부에게 의뢰받은 특수조직단체. 아이즈는 그 중 초자연 현상이 일어나면 반드시 나타난다는 '영웅'에 대해 뒷조사 및 해당 초자연 현상 뒷처리, '영웅'에 대한 정보 말소의 일을 분담받은 팀원이며, 직접 현장에 투입하여 상황을 확인 및 보고, 필요하다면 직접 전투를 실행, 저격하는 일을 맡고 있다.

여느때처럼 초자연 현상 발생 및 '영웅'의 출현 확인을 듣고 싱크홀로 진입한 아이즈. 하지만 지금까지와 다른 현상을 겪고 통신이 끊어진 팀원을 찾아 진입한 싱크홀에서 하얀마법사를 만나게 되는데...

사용무기: K14(저격소총)
보조무기: 탄창
아이즈는 저격소총을 사용하는 스나이퍼이다. 퀘스트를 진행해 메이플 월드와 프렌즈 월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게 된 후, 처음에는 메이플 월드의 마법과는 다른 프렌즈 월드 만의 저격소총과 수류탄 등의 보병장비라는 기술을 무기로 메이플 월드를 살아나간다. 나중에는 모종의 계기로 에르다의 힘을 받아들이게 되겠지 머

! 저격소총을 해적이 아닌 궁수로 뺀 이유
비록 건을 쓰는 캡틴과 메카닉이 해적이지만 저는 총보다는 '저격'에 더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저격에 가장 부합하는 이미지를 가진 건 신궁이고 신궁은 궁수였죠.
그리고 분위기로 봐도 캡틴과 메카닉은 활발하고 역동적인 연출을 가지는 해적과 분위기가 맞지만, 스나이퍼는 조용히 집중하여 적을 저격하는 분위기가 궁수와 더 맞을 거라 생각해서 궁수가 더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블래스터도 해적인데 전사고 엔버도 마법소녀라면 마법사인데 해적이죠.
그냥 억지죠 머

스킬
제가 밀덕이 아니라 이건 잠시만 기다려주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