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현재로써는 발록은 스토리라인과 무관한 보스이지만,
지나갈 때마다 떡밥이 남아있는게 항상 신경이 쓰이네요 ㅋㅋㅋㅋ
지구방위본부 카웅이나 파풀라투스도 스토리라인과 무관하지만 보스로써 역할을 하고 있어서 발록도 이런 식으로 나오면 어떨까 싶습니다!
부족하지만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만들어질지는 모르지만, 댓글로 발록 스토리 관련해서 여기에 추가되거나 수정되었으면 좋을 것 같은 것도 한 번씩 써주세요!!)


마을: 파괴된 슬리피우드

배경: 오랫동안 내려져 있던 저주와 타락한 시그너스의 힘이 뒤섞여 강력한 힘을 지닌 몬스터들이 파괴된 슬리피우드에 등장했습니다.

적정 레벨: 190~220

필드: 파괴된 습지, 파괴된 동굴, 파괴된 저주받은신전





보스: 마왕 발록(카오스) (입장 레벨 제한: 190)
입장맵: 파괴된 저주받은신전 최하층 (NPC: 무영)
설명: 시간이 흘러 무영의 힘이 약해지자, 마왕 발록의 봉인이 약해지게 되었고 시그너스의 공격에 의한 충격으로 결국 봉인이 깨지고 말았습니다. 마왕 발록이 파괴된 슬리피우드를 나오지 못하도록 그를 쓰러뜨려 저지해야 합니다.

HP: 1,000,000,000,000(1조)
제한 시간: 30분
데스카운트: 5

보스 패턴 & 맵 패턴:
0. 배 한 척
발록의 보스룸에는 곧 부서질 것 같은 조그만 배가 하나 있습니다. 크림슨 발록이 노획해온 배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배 위에서 공격을 받을 시 피해량을 1/10으로 줄일 수 있지만, 배 위에 머무른 시간이 누적 10초를 넘어갈 경우 배는 부서집니다. (부서졌을 때로부터 30초가 지나면 크림슨 발록으로부터 떨어진 조각을 이용하여 배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1. 무적
발록이 자신에게 도전할 자격이 있는지를 보기 위해 당신의 힘을 시험합니다. 입장 후 3분 동안 공격 무적 패턴을 시전합니다. 이 시간 동안은 마왕 발록에게 피해를 입힐 수 없으며, 1000억 이상의 피해를 입히지 못했을 경우 마왕 발록의 힘에 의해 강제로 보스룸에서 퇴장 당합니다. (3분 동안 입힌 피해량은 상단 HP바에 하얀색으로 표시됩니다.)

2. 크림슨 발록 소환
발록이 자신의 부하인 크림슨 발록들을 소환합니다. 크림슨 발록에게 공격을 받을 시 넉백을 받으며 최대 체력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게 됩니다.
(HP: 1,500,000,000)

3. 공격반사
...

4. ...


기존 발록의 패턴이나 스토리를 모르다 보니 이상한 부분이 한 두개가 아니네요...
여러분들의 피드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