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스펙 스데미~루윌사이가 갈수있는 파티 레이드형 보스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최소 3개의 파티로 갈수있는 보스.(원정대형 보스)

불늑이 한창 싱싱하게 두들겨 패지고있는데 계속 부활한다는 점에서 착안해서

불꽃늑대의 원본형 고대신을 레이드하는게 어떨가 싶습니다.

에르다의 흐름에 빨려들어가 에스페라의 정수에 잠겨 불이 꺼져있는 상태로요.

제른쪽의 흑막이 그 고대신을 깨워 시련을 부여하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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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이지
6조~10조
강력한 수식어
보상:강력한 환생의 불꽃 드랍 or 재료 드랍


노말
16조~24조
영원한 수식어
보상: 영원환 환생의 불꽃 드랍 or 재료 드랍

하드
80~120조
검은 수식어
보상: 검은 환생의 불꽃 드랍 or 재료 드랍

-대략적으로 생각하는 체력컷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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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S의 골럭스 처럼 맵이 나눠져있지만, 좀 다르게 설정해서 총 4개의 맵으로 설정해 봤습니다.

늑대신을 제압하는 [증발하는 바다]

늑대신의 필드디버프를 제어하는 [정순한 바다]

늑대신의 봉인을 유지하는 마도구가 있는 [침식되는 바다]

그리고 이 들을 이어줄 [임시 대피소]로 이어지는 맵구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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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구성

[증발하는 바다]
늑대신을 격파하는 바다입니다.
해당 지역에 있는 파티는 최대 3분동안 딜을 넣을수있습니다.
-필드디버프로 인해 3분후 열기로 인한 강제퇴장을 당합니다.


[정순한 바다]
늑대신의 불꽃을 꺼트릴 정순한 물을 공수합니다.
[에르다 스펙트럼+배고픈 무토]처럼 필드에서 생성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주입구에 드랍된 물의 정수를 투입합니다.
-물의 정수를 넣을시 시간이 지날수록 강화되는 필드디버프제거

-60초마다 생성되는 [엘리트몬스터]처치시 5초간 늑대신 그로기+페이즈 강하
-[침식되는 바다]의 봉인해제율에 따라 엘리트몬스터의 젠속도가 가변적으로 조절된다.


[침식되는 바다]
늑대신이 봉인됬던 봉인구를 해방시키는 몬스터들이 나타납니다.(제른네들 수하들)
봉인의 해제율에 따라서 늑대신에게 페이즈 강화+버프가 들어갑니다.
기본적으로 90%: 60초마다 페이즈 상승
60%:45초마다 페이즈 상승
10%:30초마다 페이즈 상승
0%: 폭주, 10초마다 페이즈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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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늑대의 고대신 패턴

페이즈가 존재합니다.
체력에 따른 페이즈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침식되는 바다]에서 페이즈가 상승되고/[정순한 바다]에서 페이즈를 하강시킵니다.


맵 패턴: 세상을 태우는 열기
우르스의 발악, 하드루시드의 폭주페이즈 처럼 기본적으로 체력비례 10%의 데미지가 상시적으로 들어옵니다.
최대 5단계까지 존재합니다
1:10퍼센트
2:20퍼센트
3:30퍼센트
4:30퍼센트+치유감소
5:50퍼센트+치유불가(클리어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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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패턴

옥염
기본적으로 모든 패턴에 적중시 체력비례3%의 도트데미지를 5번 입힙니다.
페이즈 상승시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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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턴은 우르스와 비슷하게 할퀴기, 태클, 물기등

궁극기: 세계소각
순간적으로 맵패턴을 제거함과 동시에,10초후 즉사형 맵병기를 사용합니다.

이 때, [정순한 바다]에서 엘리트몬스터 처치에 성공할시 캔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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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라도 중간다리좀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우르스 꽤 잘만들고 혜자여서 많이하는데 정작 중위권유저들이 혜자인 보스는 너무 없는것 같아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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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

강력한 환생의 불꽃, 영원환 환생의 불꽃, 검은 환생의 불꽃 완제 or 재료 교환가능

타오르는 불씨: 소모성. 버닝필드 10단계 생성. 주 or 일 마다 최대 한개만 얻을수있음.(gms 파이어스타터링 소모성 화) / 거래가능 1개, 거래불가 6개

부활하는 불꽃: 소모성, 사용시 사망을 1회 막아주고 일정횟수의 타격을 입힘과 동시에 소멸한다.
재사용 대시기간 2시간.
거래불가 1개.



이 정도 보상에 대해 항의하는 분이 있을까 싶은데

이 보스전이 가능한곳은 235 에스페라에서 가능하게 해두면 될것입니다.

그러면 적어도 200제 테라버닝 날먹형 우르스 돌이가 걸러지는것은 물론,
추가적인 아이템을 거래할수있게 되고, 레벨링에도 힘을 줄수있는 아이템을 지급함으로써
중~상위권 유저들에게 적절한 수익원과 경험치가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력환,영원환 환생의 불꽃재료가 채집과 헤카톤코인밖에 없는데

안그래도 없는 환생의 불꽃, 이렇게 중위권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를 추가해서 공급도 늘리길 바라면서 끄적여봤습니다.
(코인샵이 너무 힘들어서 쓰는 글)



개발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