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적은 경험만으로 쓰고 있기때문에 반박시 님말이 다 맞습니다.
PC로 작성하였습니다.


Gms 온지 벌써 88차다.




투력 2348만에 레벨 268 유니온 3206이다. 사진에 나와 있다.

유니온은 깡으로 키운적은 한번도 없고 제로백으로 메가버닝 하이퍼버닝 테라버닝만 사용했다.

88일하면서 일퀘나 일보 빠진적은 3일정도 된다. 퇴근하면 9시 넘어서 퇴근하는데 패치 하더라.

그래서 어쩔수 없이 3일은 빠졋다. 그날 빼고 하루도 안빠졌으니 밥똥메 맞나?

평일 하루에 1소재 꼭 하고 메할일 한다. 주말에는 1재는 넘게 하는데 2재는 안했다.

1소재는 30분이지 30분하고 메할일 시작하면 1시간30분 넘게 무조건 걸리는 것 같다.. 메할일 더럽게 많네.


Gms 하면서 느낀건 여기가 재획을 많이 안해도 진짜 조각을 퍼준다.. 

매일 일일퀘스트 조각 12개 하이 마운틴 40개 한달만하면 360개에 120개니까 480개나 되네.

그냥 퀘스트만하면 480개씩 준다.

나 리부트 접기 전에 있는 시간 없는 시간 다 갈아넣었는데도 내 기준에서 달에 600~700개 먹기 힘들었다.

달마다 보통 500개 정도 했었다. 500개도 엄청 힘들었다. 여긴 그냥 퀘스트만해도 480개준다.

레벨업도 엄청 잘되게 바뀌었더라. 처음부터 키워보니까 체감이 정말 되더라. 예전에는 사냥 아니면 레벨업

진짜 잘 안됬었는데 지금은 익몬 경험치도 늘어나고 일퀘 경험치도 늘어나고해서 금방금방 렙업되서

예전이랑 다르게 레벨업은 많이 편해졌구나 느낀다. 유니온도 굉장히 굉장히 편해졌다.


이게 좀 중요한데 여기 메소 6배자나? 주보 잡으면 스데 아래로 잡으면 14억이거든 

근데 나한테는 너프전 리부트보다 메소가 획득량이 적어.

말도 안되는 소리 같지만 사실이다.

일단 난 주보를 안하니까. 본캐말곤 주보수익이 없는데 이게 하드보스가 돈이 맛이 없어.

너프전 리부트 하스데 라인부터 6억 7억 막 이렇게 줬던걸로 기억하는데 

GMS는 하스데도 4억도 안줘서 혼자서 잡으러 갈 맛이 안난다.

재획많이 하고 주보 돌리고 하면 너프전 리부트보다 훨씬 많이 주는거 맞는데 난 주보없고 재획도 많이 못하니까.

하드보스 수익이 거의 메인 메소획득처 였는데 GMS는 하드보스가 좀 싸다. 그래서 메소가 팍팍 안들어 오네.

스타포스도 잘안되고 큐브도 잘안되고 있다. 그래도 뭐라도 뜨면 전투력이 오르고 재미가 있어지는 단계라서

엄청나게 재미 있다.

파티원이랑 소통이 잘안되서 불편한 점도 있는데 원래 메이플이 독고다이 아니겠음?? 그냥 한다.


뭐 벳지 공략 이런거 좀 해주고 싶은데.. 벳지 10개 모아야 퍼밀리어 3개 열리거든



위에 보이는 벳지 10개가 따기 제일 쉽다. 255까지 하면 자동으로 5개 먹을수있고 이건 일부러 안해도 된다.

그냥되는데 안되어있으면 바로 하면되고

에델슈타인에서 2개 반레온 1개 달팽이1개 리엔1개 일케 5개 합해서 10개다. 에델슈타인에서는 시간좀 걸리고

리엔이랑 달팽이 반레온은 시간 안걸린다. 반레온 같은경우는 길뚤하다보니까 3개 먹어서 엄청 쉬웠다.

나머지 뭐 알려줄껀 없다. 다들 아는거니까.

여기도 하이퍼버닝 한달되니까. 첫주랑 다르게 사람들 많이 빠졌다. 

KMS에서 오신분들도 많이 접었나봐 친창에 접속 거의 안하는사람들 많다. 

다들 아는거지 GMS도 메이플인거 그냥 메소좀 더 주는거지 사냥하는건 똑같으니까. 지쳤나봐.

지쳐도 끝까지 같이 화이팅해서 재미 있게 해보자. 

근데 재미 없으면 그냥 딴거 하러가라. 게임 억지로 하는거 아니고 재미로 하는거니까.

난 재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