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22:04
조회: 241
추천: 0
전승권 나올때 10만 11만 개패던 곳 아닌가요전승권때문에 템값 박살난다는 사람들 엄청 몰려왔는데 니들 스펙이 무슨 손해냐고 개팼던 곳이 메벤 아닌가요
나는 10렙으로 밤길사냥중이라 개이득이긴한데 그 템값 나락으로 가치 개박살났던 사람들 존나 패던 사람들은 어디가고 야누스 20렙 본캐에 교불로주는 것도 아닌데 그거 손해본다고 난리치는건 웃기긴함 ㅋㅋ 난 출퇴근 오래걸려서 사냥 많이 못해서 5석펫도 생각없어서 야누스 30찍을 생각 별로없거든 이번엔 그냥 이득을 최대로 못본다 뿐이지 갖고있는 템의 가치가 박살난 게 아닌데 그때보다 더 불타는게 그냥 신기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