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08:43
조회: 478
추천: 0
생각해보니까 유챔용 키울거면 챌섭 초반에 달릴 필요 없지?경매장 통합돼서 장신구랑 보엠 다 어느정도 맞추고 달릴려고 했는데
득템한다고 본섭이랑 다를 게 없네 끽해야 노말 메이린 하나 더 가는 건데 템값 오른 거 생각하면 그냥 나중에 템 맞추는 게 좀 더 이득일 거 같음 어차피 리프도 3누스로 285 찍고 할 거라 유챔용으로 키울 거면 초반에 굳이 달릴 필요 없어 보이는데 맞나?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