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2:13
조회: 429
추천: 0
챌섭 레테 이번주 스펙업 계획유잠이 많이 부족함. 일단은 에픽 한줄 쓰면서 생각 좀 해봐야할듯.. 엠블 : 카벨 잡고 주는 거 쓰다가 유에 쓰면서 미트라 생각해보기.(30억은 오바임) 보조 : 블랙 보조 유잠 넣어서 쓰다가 추후에 레전 올려주기. 데브펜, 에스텔라 사와서 챌섭 상점 17성 사서 18 달아주기. 프악마 엄청 많이 필요할듯. 최종 템셋은 4여명 보장 갈 거 같고 앰블도 미트라 가격 좀 내려가면 살듯. 보조가 고민인데 교가 메소로 돌릴지 블랙 보조 쌀먹할지 아직 못 정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