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7:52
조회: 238
추천: 0
뉴비 질문 받아주실분아까 제네 패스 물어본 김에 또 궁금한 거 생겨서 ㅈㅅㅈㅅ;
선택형 심볼 교환권 1. 어센틱이 앞으로 하게 될 지역이라 이거 교환하는게 이득이라 생각했는데 어떤 공략 영상에선 아케인 받고 스펙업?을 노리라 하던데 머가 맞을까요 2. 그리고 사실 뉴비라곤 했지만 복귀 뉴비라 본캐는 챌섭 하이퍼버닝 캐로 바꿀 생각이긴 한데 챌섭패스 프리미엄으로 받은 코젬 천 개 다 본캐에 까서 공용코어 26레벨까지 찍고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부캐 분산 같은거 생각해보는게 낫나요 (하이퍼 버닝 아니라서 부캐라 해봣자 200찍고 방치해둘 거 같음...) 질문 더 짧게 요약 1. 선택형 심볼 어센틱 vs 아케인 (현재 아케인 올13렙 / 어센틱 5렙+일퀘 한 거 끝 2. 프리미엄 패스 코젬 천개 본캐 올인해도 ㄱㅊ?
EXP
2,694
(47%)
/ 2,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예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