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22:06
조회: 601
추천: 0
챌섭 헥사떡작 옵션 보통 뭐가 정배임?스펙따라 다른걸 알긴하는데 진짜 템값이 너무 비싸서 한발 뺏음; 보류중
당장 풀드메는 맞춰놓고 사냥하는중 적당히 여명 이런거 18둘둘이나 해놓고 개인적으로 샤타때 21성 달고 쓸뜻? 21성 안터트리고 년단위 잘 쓰는 유저임 21여명이 무난해보이는데 본캐도 21칠흑충임 어중간한 주보돌이는 21성 카룻 쓰고잇고 대충 21여명? 정도 쓴다치면 주스탯 마력 보공 이런게 좋나?? 방어구쪽은 아이템버닝빠지면 18둘둘이나 하고 치울꺼같음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