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3:03
조회: 495
추천: 2
개인적으로 보스 보면 흉성이 개잘만든느낌임림보 발드 유피테르처럼 과하게 쉬워서 지루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억까패턴 떡칠해서 열받게 하냐? 그것도 아님 숙련도만 쌓이면 노히트도 노릴 수 있을 정도로 정직한데 막상 모르는 상태로 들어가면 쳐맞는, 근데 기믹도 확실하고 리스크 리턴 확실하게 선 그어놔서 플레이스타일 따라 유동적으로 선택도 가능함 그래서 숙련 미숙 차이가 큰데 그 차이가 불쾌하지 않고 노력만으로 도달이 가능한 구조같음 심지어 눈금 그어서 딜로스 유발,무적패턴 이런 것도 없으니 진짜 온전히 보스전 내내 집중할 수 있게 해줌 진짜 잘 만든 보스 원탑이라고 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