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5:23
조회: 316
추천: 0
카이 싫은 이유가 다양하긴 하네어려워서 싫은 사람도 있고 보상이 없어서 싫은 사람도 있고 나는 내가 생각했던 시즌 보스의 정의?가 깨진 느낌이라 싫음 이제 다음 챌섭에서 어떤식으로든 메이린을 잡으라 하든가 아니면 카이 메이린을 다 잡으라 하든가 하면 시즌 보스는 그냥 챌섭 전용 보스라는 뜻이구나 싶어서 마음이 편해질 듯 사실 이번이 시즌 보스 있는 두 번째 챌섭 시즌인데 일개 유저가 지 머릿속에서 구성한 정의에 안 맞다고 불쾌해 하는 게 이상한 거 같기도 하고
EXP
14,262
(3%)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