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15
조회: 251
추천: 1
잉? 로벤 사람들이 메벤을 싫어한다구?나 22년도 1년 내내 레드 유지하면서 했던 메이플 유저
(50씩 쓰면 1일날 다이아였나 강등되는거 보기싫어서 75씩 지름) 큐브 환불된 거 메소로 바꿔서 팔아서 치킨 뜯어먹고 다시 엔버 키우던 순수한 청년임 그냥 메이플이 싫은게 아니라 로벤의 분탕치는 새끼들은 세상 모든게 미움 메이플을 싫어한다 X 세상 모든걸 싫어한다 O 근데 분탕이 아니라 좆 병신처럼 메이플 끌고와서 줫패려는 새끼들 보면 좀 그럼 난 메제 다 채웠으니까 로아하러 감 ㅂㅂ 무릉도 쳤고 하드 윌 잡고 5차 코어 다시 사냥셋팅으로 되돌려놔서 보스잡기 시렁 내일봐 메붕이들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