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6:43
조회: 399
추천: 0
레테 대각 텔포 꿀팁보스보다 사냥에서 더 잘쓰이는 거 같은데 발판 올라가거나 내려갈때 대각 텔포 쓰면 거리가 멀거나 짧아서 원하는 발판에 못갈때가 많은데 점프 + 대각 텔포를 쓰면 웬만하면 원하는 위치로 잘 감 (보통 1칸 차이나는 위치로 갈때 씀) 그리고 1층에서 3층에 있는 템 회수하고 2층으로 내려가서 제자리 사냥 할때도 1층에서 2층으로 텔포 -> 2층에서 3층으로 텔포(회수) -> 3층에서 2층으로 텔포 하지 말고 1층에서 3층으로 점프 텔포(회수) -> 3층에서 2층으로 점프 + 대각 텔포 이게 엄청 편함 점프 대각 텔포가 엄청 편해서 알려주고 싶었는데 알고 있거나 꿀팁 아니면 ㅈㅅ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