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09:51
조회: 362
추천: 1
이번 챌섭 짜치는게 두개나 있음![]() 아이템버닝 모든보스 다잡았을때 다음주 사냥미션까지 해도 150개 모자라서 다다음주로 성장 넘겨야하는점 쪼금 짜침 (많이는 아니고) ![]() 그리고 이건 이번 챌섭만의 짜치는점은 아니긴 한데 레벨업 비약 이런걸 줄거면 기왕이면 제일 최대 효율일때 쓰고싶은게 사람 심리인데 지난 챌섭 4주차 보상에 ~259 보상 있는것도 그렇고 자꾸 비약을 겜안분 기준으로 넣어놓음 누가 챌섭 4주차에 260도 못찍겠냐고 어차피 돈주고 사는거, 어차피 줄거, 어차피 최대 효율이 정해져 있는거 이왕이면 잘 쓸수있게 보상 배치좀 바꿔줬으면 좋겠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