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1:13
조회: 496
추천: 0
260부터 렙업 힘든데 정상임?![]() 4년만에 광고보고 복귀해서 해보는데 260까지 금만 렙업하는거 보고 많이 편해졌다고 생각했는데 260부터 갑자기 극악인데 정상임? 260까지 올릴때 쓴 시간만큼 사냥해도 1업도 못하겠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