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예전 챌섭하면 무자본, 자급자족 이런 이미지라
그냥 아버 깨면서 다 찐모드로 밀었는데

보스 20분 완화빔까지 겹쳐서 그런지
첫주차부터 이렇게까지 쉽게 보스 밀릴줄 몰랐음..
그냥 패스들만 사고 보조 정도만 사도
첫주차부터 검솔이 될랑말랑할 스펙까지 될줄은 몰랐지..

결정석이랑 어둠의 흔적 아깝긴한데
일주일 늦게 한다 생각해야할듯ㅋㅋ

그나저나 한국인 특성인지 뭔 첫주차에
다 끝내버릴 기세로 다들 달리는지 좀 무서움
경매장통합 등 들어와서
이번 챌4가 유독 템포가 빠른 느낌